[대신증권 섬유의복/유통 유정현]휠라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가치 되짚어 보기
-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60,000원으로 상향(+20%)
-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 급상승
[미국] 스포츠 브랜드들의 격전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 강화. 동사 제품의 판로가 중가 채널로 상향 이동에 따른 매출 및 이익 개선, 여기에 달러 대비 위안화 가치 하락으로 원가율 추가 하락하며 3분기 OP +144% 증가 예상
[중국] 중국 정부의 스포츠 산업 육성 지원으로 시장은 빠르게 성장. FILA브랜드의 중국 시장 점유율 2017년 1.7%로 추정. 올해 2.5%까지 상승 예상
[Acushnet] 골프 시장에서 부동의 No.1 브랜드, Callaway에 비해서도 상대적으로 저평가. 향후 valuation 추가 상승 여력 큼
- 3분기 영업이익은 전 사업부 고른 실적 개선으로 yoy +67% 증가 593억원 예상
- 매출과 이익의 85%가 USD로 발생. 최근 환율 상승은 실적에 우호적
- 글로벌 브랜드 사업자로서 가치 다시 재평가 시작
http://money2.daishin.com/PDF/Out/intranet_data/product/researchcenter/report/2018/10/31727_181010_fila_korea_pm.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