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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gene 화장품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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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발신]

[유진 화장품/소비재 이선화](02-368-6152)


171113 Eugene 화장품 Daily


링크: https://goo.gl/5DqsQq


◆ 1초마다 3억원 '지른' 광군제, 韓 유통/화장품업체도 대박 (매일경제)


-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의 일매출액이 약28조원의 기록을 경신하며 한국 뷰티업계도 특수를 누림. LG생활건강이 중국 티몰에서 일매출이 전년동기대비 68% 증가했다고 밝혔고, 아모레의 설화수 윤조에센스가 럭셔리 스킨세트 판매 1위를 기록


URL: https://goo.gl/522fEx


◆ 이제는 화장품도 ‘정기배송’? (매일일보)


- 주로 식품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정기배송 서비스’가 최근 화장품 영역으로 확산.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마스크팩 브랜드 ‘디스테디’를 론칭하고 정기배송 서비스인 ‘스테디 박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LG생활건강도 남성화장품 ‘그루밍박스’ 정기배송을 시작


URL: https://goo.gl/KpmcCD


◆ 양양공항 면세점 유찰 (서울경제)


- 강원도 양양국제공항의 면세사업자 선정이 유찰된 것으로 알려짐. 최근 면세 사업자 입찰 마감 결과 1개 업체가 등록하여, 단독 입찰은 유찰되는 국가계약법에 따라 양양공항이 평창동계올림픽 때 면세점 없이 운영될 가능성이 높아짐 


URL: https://goo.gl/KpmcCD


◆ 코스맥스 "해외기업 인수 검토 중" (연합뉴스)


- 화장품 제조업체 코스맥스가 미국 대형 화장품 회사를 인수한다는 언론 보도에 대한 해명 공시에서 “사업 다각화를 위해 해외기업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와 관련해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덧붙임


URL: https://goo.gl/VikAac


◆ '파업 종료' LG생건 노조, 사측과 절충점 찾을까 (이데일리)


- LG생활건강의 청주공장 노조가 총파업을 철회하고 조업에 복귀하기로 결정. 지난 9월 20일 이후 52일간 파업이 지속됨에 따라 조합원의 피로도와 생활고가 가중되었기 때문이라고 설명. 이에 따라 노사가 절충안 마련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됨


URL: https://goo.gl/iSS3vg



○ 본 내용은 당사 컴플라이언스의 승인을 받아 발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