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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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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증권 리서치센터]


■ LG생활건강: 화장품 이달미

- 3Q 매출액 1조 6,363억원(+18.0%YoY), 영업이익 2,101억원(+10.5%) 추정

- 화장품 부문 면세점 채널 성장률은 '후' 브랜드 5% 가격인상에 힘입어 3분기에도 높은 성장률 예상

- 중국 현지에서의 '후' 브랜드 3분기 성장률은 2분기 56%YoY와 비슷한 수준 전망

- '후'의 중국 매장수는 당초 계획했던 목표 매장수 120개를 넘어 현재 140개가 영업중, 2016년 말까지 160개를 오픈 할 계획이며 중장기적으로는 200개까지 확대할 예정

- 3분기는 추석선물세트 반품 비용이 반영되면서 생활용품에서의 이익 역성장세 전망

- 이로 인해 2H16 실적은 1H16대비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우려는 주가에 충분히 반영된 것으로 판단

-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1,350,000원 유지


위 내용은 당사 리포트에 게재된 것으로 컴플라이언스 기준에 부합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순 영업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내용은 당사 직원에 한하여 배포되는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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